홍대 2

by

워드 프레스가 에러가 나서리 두번정도 수정해서 올렸지만! 또 다시 에러!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올려봅니다.

다시 한번! 무라이 히데유키군과 Jazzy Sport 를 가기 위해 다시 한번! 홍대로!

항상 바쁜 무라이 히데유키군… 일본에서 걸려온 전화…파티 프로모션 회사에서 걸려온 전화…조만간 부산에 도착할 아티스트에게 거는 전화…페이팔에 보상을 요구하는 전화…일본 소비자 센터에 거는 전화…홍대로 향하는 지하철안에서 계속 통화중이였습니다.

홍대로 가는중에 전화통화 하느라 바쁜 시게루군…코파는 시간에 잠깐 여유가 생겨…뭐가 먹고 싶냐고 물어보니…역시나 홍대에 가면 일본 라면을 먹어야된다면서…향한 일본라면집… 날씨가 초!더워서 극동 방송국까지 걸어가는 동안 ‘아무데나 들어가서 먹자!’ 라고 하고 싶었지만…결국 라면집에 도착! 그러나 씨뱅! 듣도 보도 못한 영업 준비 시간이라며…영업을 안했습니다.

시게루는 ‘아…역시 일본 느낌이네…’ 라며…감탄… 다른 라면집으로…!

이곳 역시 영업 준비중…아니 씨뱅! 영업준비는 아침에나 할 것이지 뭔 영업준비를 하루에 두번이나 하고 난리인지…동대문에 위치한 코너집 아주머니가 들으면 비웃을 만한 뻘짓거리라고 생각했지만…뭔가 점심시간후 영업준비를 하는게 일본식 라면집이 갖춰야할 느낌이려니…하며 다른 라면집을 향했습니다.

극동방송국 – 홍대정문 – 홍대 놀이터까지 세번째로 찾은 라면집은 다행이 영업준비 따윈 없이 줄창 영업! 맛있는 라면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니…홍대에 위치한 라면집을 싹다 알고 있는 시게루 군…정말 대단하는 생각이 드네요…

시게루군의 홈타운! 후쿠오카가 원조라는 돈코츠 라면 오리지날은 기름기가 존나 많다는데…요건 기름기가 좀 덜한 돼지고기 육수 진한 라면맛이였습니다.

그래서! 라면을 먹고! 목적지인 Jazzy Sport Music Shop을 찾았습니다.

우리의 BK형이 아름다운 표정으로 우리를 맞이해주셨습니다.

날씨도 덥고…땀을 식히는 동안 BK형이 일본에서 날라온 따끈한 정보들과 음악을 들려주셨습니다. 한가지 초 놀라운 소식은 미츠더비츠와 항가가 만든 레이블에서 곧! 나올 7인치 싱글에 다이나믹 듀오가 피쳐링을 해서 초 리미티드로 프레싱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녹음을 위해 항가도 조만간 서울을 방문한다고 하네요…씨뱅! 기대됩니다. 그리고 그 앞으로 언팩트 블로그를 통해 Jazzy Sport의 광활한 정보들을 조금씩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BK형이 힘써주신다고 하니깐 기대해주세요!

모리오카에서 초 리미티드로 제작된 언오피셜 American Apparel X Jazzy Sport T-Shirts! UNI QLO X Jazzy Sport T-Shirts! 를 비롯해! 엄청난양의 12″ 7″ LP, CD, MIX CD 등등등등! 싹다 언팩트에서 판매하기위해 공수해 왔으니! 친구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특히 360 Sounds X Jazzy Sport ‘하이 스코어’에 초대됐던 거의 모든 아티스트의 Mix CD 가 판매 준비중 입니다!) 아 씨뱅…진짜 저 역시 사고 싶어 안달이 났던 상품들이 눈 앞에 펼쳐지는 순간! 더위가 싹 짜지는! 그러나…아쉬운 점은 LP도 그렇고 티셔츠들도 그렇고 진짜 소량 제작 판매되기 때문에 한두장씩 밖에 없는 것들이 많아요…그니깐 존나 빠른 클릭만이 여러분의 잠자리가 편해지기 위한 방법이겠죠?!

네…그래서 방배동으로 무사히 돌아왔습니다…고마워요! 시게루! 고마워요! BK!

Advertisements

One Response to “홍대 2”

  1. junggigo Says:

    360친구 형들은 항상 열심히 멋지게 사는거 같아서 부럽고 좋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