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Sounds x Kitty

by

360과 키티가 만났습니다. 키티 30주년인가? 정도 됐다고 기념을위해 서울에서 여는 전시회입니다. 한국의 여러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각자의 느낌대로 키티를 표현하는것이 컨셉인데, 저희 360도 끼게되어서 영광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컨셉은 그냥 우리있는 모습 그대로 DJ Kitty를 만들자는것이었습니다. 지난달 360에 와주신 분들은 보셨을텐데,  지난 달 360파티에서 등장해주신 dj Kitty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이번 Kitty S의 전시회에 360이 함께 합니다.  사진은 Nak과 Solne가 맏아줬습니다. 사진 진짜 잼있고 멋져요. 그래서, 어제 플라스키와 함께 마지막 설치 작업을 마치고 왔습니다. 시간되시는 분들 63전망대도 오랜만에 가고 전시도 보고 하면 좋을듯 합니다.


홍콩에서 날라온 키티 미러볼.


유리창에 작업중이신 분들. 이 작업의 스토리가 잼있더군요. 뭔지 기억은 안나는데 식물과 동물이 합쳐진 식물어쩌구 하는데 한국에도 있는 그런 식물이 있나봅니다.


세컨드 호텔의 작업. 요것도 진짜 잼있습니다. 키티의 감성을 박스에 담아서 판다는 의미를 가지고있습니다. 박스위엔 ‘키티의 제채기’, ‘키티의 눈웃음’ 등등 키티의 그런 감성들이 적혀져있습니다.


360의 작업물이 걸리는 모습니다. 옛날부터 저 노란 수평자를 가지고 싶었는데…뭐 그다지 사용할 일은없지만, 그래도 저게 좀 폼나고, 실제로 이런저런 설치하고 할땐 진짜 필요하긴하지만…음..하나 뽀려올걸그랬습니다.


그래서 완성된 모습니다. 야호~


스페샬 스튜디오샷도 한장더 있습니다.

 

작업에 수고해주진 solne와 nak에게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s

2개의 답글 to “360Sounds x Kitty”

  1. DSK Says:

    여기 압구정 세컨드 호텔에서 전시회 하는건가요?? 파티 인가요? 아니면 사진 전시회 인가요!?
    그리고 플라스키님 머리 많이 길으셨네요 저랑 비슷한듯.. 전역후 한번도 자르지 않았는데 😀

  2. make1 Says:

    63 빌딩 63 스카이 아트 전시장 입니다.
    오피셜한 홍보문구는!
    아름다운 한강의 풍경과 어우러진 문화공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아트 뮤지엄!
    다양한 감성의 특별한 전시! 라는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