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ul

by

어제밤에 갑작스레 찬호군에게 전화가 와서는 내일 아침 일찍 BBS로 쳐들어갈테니 이빨 꽉 깨물고 기다리라는 말을 듣고 새벽같이 BBS에서 대기! 라이풀의 태훈이형도 함께 오셔서는 한참동안 이런저런 대화를 나눴습니다.

선물로 주고간 ADDICT 2009년 S/S 카탈로그! 아…우린 당장 코앞에 프로덕트도 준비하기 빡신데…이런 친구들은 2009년은 이미 준비가 끝났고 2010년을 준비하고 있을텐데…쒸뱅~!

라이풀 팀은 그동안 매장밖에서는 잘 안보였는데요…이제는 좀 여유를 가지고 여러주변 친구들을 만나러 다니고 있다면서 그동안 있었던 빡신 에피소드들을 들려주시다가…번뜩이는 아이디어를 공유하면서~! 대화를 계속 나누던중! 오랜만에 BBS에 방문한 라이풀 팀에게 진무형이 돈까스를 쐈습니다.

개인차가 있지만서도… 처음 먹고나서는 꿈에 나와서 또 먹고! 세번째 부터는 살짝 질린다는…바로! 그! 영동 돈까스!

역시나… 까다로운 입맛을 자랑하는 우리의 시게루!군은 예전에 덜익은 영동 돈까스를 먹은후! 절대로 돈까스는 안먹었는데요…진무형이 영동 돈까스를 쏜다고 하자! 개 낙심했다가 영동 돈까스에도 돈까스외에 다른 메뉴들이 있다는 걸 알고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나름 퀄리티있는 맛이라는군요…

최근 제작된 라이풀의 메신져백! 스무드군이 거품물고 알려줘서 온라인으로만 봐도 존나 좋아 보였는데요…실제로 보니 더 감동적이였습니다…

오전부터 점심밥을 같이 먹고도! 한참동안 대화를 나누다가! 라이풀 팀은 홈그라운드인 압구정으로 돌아갔습니다…즐거웠어요! 라이풀 팀! 조만간 또 봐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