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by

delitoys에서 진행하는 Ouip 프로젝트에 360 Sounds를 대표해서 진무형과 플키가 커스텀한 작품을 전달하기 위해 시게루와 함께 홍대를 갔습니다. 25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Ouip 프로젝트에 제일 마지막으로 작품을 전달! 하게 됐습니다…

모리따 상, 우라까와 상과 통화로 항상 바쁜 시게루…시게루가 걸친 Ray-Ban 썬글라스는 중국에서 사온 가짜 Ray-Ban입니다. 친구들…존나 긴급하거나! 간절한 상황이 아니면 혹은…재미로라도 왠만하면 가짜는 구입하지 맙시다.

존나 찌는 지하철안! 아…요즘 정말 더워요…에너지 절약을 한다고 지하철 냉방도 안돼고…힘들었습니다…

제일 늦게 전해드린다는건 알고 있었지만…25명의 작품들의 스튜디오 촬영이 다 끝날쯤! 그래도 극적으로 딜래이 되지 않게 전해드릴수 있어서 다행이였습니다. Ouip에 모자이크를 한 이유는 델리토이즈에서 꼭! 전시회전에는 공개하지 말아 달라는 부탁을 하셔서 가렸습니다…국내 최초로 제작된 플랫폼 토이이니만큼 국내 작가들로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에 출품된 작품들을 보니 기대이상으로 모든 작품들이 각자 다른 독특한 분위기로 누가 더 멋지다고 할수 없이 모두들… 아…졸라 멋있었습니다…그냥 냅다 블로그에 올리고 싶지만…참아야죠…그러나! 가희동 델리 토이즈에서 26일 부터 모든 작품을 구경하실 수 있으니 꼭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으면 하네요…!!!

미션을 수행후! 시게루군과 함께 홍대를 싸돌아 댕겼습니다.

우리의 시게루군은 괜히 음반가게를 들어가 판을 만지작거리면서 DJ Soulscape형을 코스프레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러다가! 발견! 이번주 금요일! 바로 내일! 홍대 Club VIA에서 플로피 디스코 있는거 알고 있죠! 스페셜 게스트는! DJ Soulscape형 입니다. 내일! 홍대에서 만나요! 지예~!

홍대 정문앞 횡당보도에서 신호를 기다리다가 만난 최준석군! 축구 유니폼을 입고 있길래 사진 좀 찍자고 했더니 멋진 포즈를 취해 줬습니다. 포지션이 어디냐고 묻자…2초간 망설이더니…’최전방 공격수요…’ 라고 말해줬습니다. 그런 대화를 나누던 중 ! 아니 씨뱅! 갑작스래! 눈에 팍! 하고 들어온 것이 있었습니다.

누가봐도…축구 유니폼이고…아디다스에서도 축구할때 입으라고 만든 유니폼 같은데! 휘장에 배구공이 새겨져있다니! 개 깜짝놀라서 촬영 했지만…지금 이 글을 쓰면서 다시 생각해보니…초기의 축구공은 저런 패턴 이였던거 같기도 하고…그렇다면 오히려 간지?!

너무 더워서… 시게루와 함께 팥빙수를 먹으려고 했는데! 입맛까다로운 시게루는 팥을 먹지 못한다!며 팥이 안들어간 과일 빙수 또는 요거트 빙수를 먹기 위해 40분 가량을 싸돌아댕기다가 못찾고! 결국 그냥 팥빙수 파는데를 들어가서 팥은 싹싹 골라 나한테 다 퍼주고서야… 시게루와 함께 팥빙수를 먹을수 있었습니다…

너무 싸돌아 댕겨서리 홍대에서 방배동으로 돌아오는 지하철에서 시게루와 완전 퍼질러 자다가 종합운동장까지… 날도 덥고 내릴역은 지나치고…아…짜증이 치미는 듯 했지만…우리의 마스코트… 360의 마스코트… 시게루군과 함께라서 즐거웠습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