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저 백 촬영

by

날씨 무척이나 좋은 날! 오전에 부루마불의 신제품 메신져 백 홍보를 위해 촬영을 했습니다. 우리의 환자녀 솔네누나가 촬영을 해주시기로 하고 도산공원에 모였습니다. 그리고 모델로는 잠시 휴가 나온 우리의 육군 소위 릴민군과 아티스트 아이 스파이양이 수고 해 주셨습니다! 모두들 고마워요!

당황스럽게도 아무런 계획없이 일단 모인거라서…공원에서는 짜세가 안 나오겠다는 솔네누나의 조언으로 스튜디오 촬영으로 급변경! 해서 촬영했습니다.

가는길에 도스타코에 들렸는데요 테이블을 붙여서 미니탁구대를 만들어놨길래 릴민군과 짧게 5점 내기를 했는데, 짜세에 비중을 두고 게임에 임하다보니 결국 졌습니다…릴민군도 나름 실력이 괜찮더군요…스핀을 주는 스킬을 보여줬는데 막상 받아치니 지 스핀을 받는 법을 몰라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듣기론 휴먼트리에서는 료군이 먹어주는데… 스핀을 존나 줘서 게임을 압도한다고 합니다…한번 경험해 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결국은 촬영을 잘 마치고 언팩트에도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싸이즈 비교 컷 (실측 치수는 언팩트 스토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입니다. 어때요? 괜찮죠?! 네…네… 바로 구입해주세요!

Advertisements

2개의 답글 to “메신저 백 촬영”

  1. 한남경 Says:

    혹시 남자분이 착용한 모자는 판매 예정 없으신가요?

    아님 제가 몰라서 이미 팔렸는지 궁금하네요;

  2. make1 Says:

    남경씨! 우선 남자분이 착용한 모자는 샘플로 제작됐었구요! 정식으로 판매된적은 없었구요…샘플 몇개를 세컨드호텔 게러지 세일날 판매한 적은 있습니다. 그러나! 곧 부루마불의 오피셜한 모자가 판매됩니다. 쫌만 기달려주세요 남경씨!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