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p

by

jayass군에게 재미있거나 느낌있는 일 있으면 좀 튕겨달라고 부탁을 한 후… 급작스레… quip이라는 플랫폼 토이가 출시되는데 출시와 함께 국내 아티스트들의 커스텀 토이를 만들어 전시하는데 360도 참여하면 좋겠다고 느낌 좋게 소개 해 줘서 진무형과 함께 가희동을 찾아갔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델리토이즈! 이름도 낮설은 가희동…뭔가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quip도 전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quip에 대한 소개와 7월말로 준비중인 전시회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들은 후…플랫폼 토이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들을 얻었습니다. 뭔가 느낌있는 일에 참여하게 된 걸 영광으로 생각하며… 평소 장난감에 존나 애착을 가지고 생활하는 jayass군을 보며 ‘왜 저래?!’ 라는 느낌도 받았지만…델리 토이즈에서 많은 얘기들을 듣고 나니… 오…많은 매력을 가진 토이 문화에 빨려드는 듯 했습니다. 역시나 윕을 바라보는 jayass군의 눈빛은 진지했습니다.

그래서! quip X 360 Sounds! 는 360 Sounds의 모든 간지 그래픽을 담당하는 진무형이 맡아서 느낌있는 커스텀을 해 주실꺼에요…기대됩니다!

DO QUIP YOURSELF! 우리의 플랫폼 토이 윕은 지난주부터 델리토이즈와 커피빈의 킨키로봇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니 윕을 만들어보세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