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d HIGH SCORE

by

아… 두번째 하이스코어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우선 두번째 하이스코어의 특별함을 위해 우리의 송재영군이 많은 수고를 해줬습니다. 소속팀인 프라이머리 스쿨의 공연을 추진해줬는데요…프라이머리의 공연 뿐만 아니라 데드피군과 슈프림팀의 조인도 성사! 킬러송때와의 모습과는 남다른 멋있음을 느꼈습니다.

프라이머리 스쿨의 리더인 프라이머리군 얼마전 릴리즈한 앨범이 다 팔렸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축하해요! 정말 능력있는 프로듀서인 것 같습니다. 이날도 공연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한 듯 했습니다.

하이스코어 준비를 위해 밤/낮을 가리지않고 열심히 일하신 진무형! 360 파티! 언팩트! 부루마불! 하이스코어! 그 무엇도 예외 일 순 없습니다.

또 다른 하이스코어의 스페셜 게스트! 제찬군! 급작스럽게 라이브 페인팅을 하기로 결정! 멋진 그림을 그려줬습니다!

스무드, 플키가 분위기를 달구면서…사람들도 슬슬 모이기 시작하고…하이스코어의 분위기는 달아오르고…

마사야 판타지스타가 등장! 제지 스포트를 대표해서 온 만큼 자신만의 튠을 들려줬는데요…막 대놓고 신나진 않지만 정말 멋있는 음악들을 준비해서 클럽의 분위기를 완전 자신만의 분위기로 만드는게 멋있었습니다.

한국의 제지스포트 대표 BK와 일본 제지스포트의 대표 마사야 이제와서 보니 마사야씨는 플키의 헤드폰을 빌려 썼네요…플키가 커스텀 제작한 360 헤드폰! 멋져요!

파티도 절정에 달아오르자! 제찬군의 그림도 완성! 이날! 제찬군은 모든 친구들의 주목을 이빠이 받았는데요! 정말 실력있는 친구라서 앞으로의 작품들이 기대됩니다.

하이스코어에 함께 해 준 친구들 정말 고맙습니다! 이번달에 또 만나요! 그리고 더 많은 사진들은 여기! 360 Sounds 오피셜 페이지에 업데이트 됐으니 즐겁게 봐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