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GER TRANSLATE Party vol.3

by

지난주 금요일에는 우리의 BK형이 Tiger 맥주 손잡고 서리 압구정 Club AIR에서 끝장을 보는 ‘Tiger Translate 파티’가 있었습니다. 매달이 이날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맥주를 존나 퍼마셔도!!! BK형이 웃으면서 또 맥주를 전해줘서 !!! 이지만 전 당분간 술을 안마시기로 작정했기 때문에 그다지 기분은 안났지만 동네친구들이 다 만취상태로 놀아주니 저도 즐거웠습니다.

이날의 스페셜 게스트는 Gagle의 DJ Mu-R 였습니다. BK형의 말로는 Mu-R군은 Gagle의 막내이고 DJ Set으로는 센다이의 작은 클럽에서만 플레이 해봤다면서 초긴장해서 뭘 플레이 해야되냐고 물어봤다는데…그냥 멀리서 지켜보기론 존나 조용하면서 지 할일만 존나하게 생겨서는 의외로 귀여운 모습이였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역시 공짜 파티가 짱인가?! 공짜로 즐거운 파티를 맛들인 다음에 360파티때는 돈내고 와주면 좋겠네요!

우리동네 친구들도 많이 모였는데요. 휴먼트리 친구들도 부루마불 티셔츠를 구입! 입고 와서는 리스팩트를 온몸으로 선사! 정말 감동적이였습니다!

우리의 정신적인 사장님이신 정선생님도 오랜만에 파티에 등장하셔서! 웃장을 까서 천장으로 던지는 퍼포먼스를 한참보여주셨는데 왜?! 인지는 몰라요. 하여튼 반가웠습니다!

Tiger 파티에는 항상 360 Sounds가 함께하는데요. 이날은 저와 플키,스무드,진무형이 함께했습니다. 플키는 요즘 새롭게 준비한 개 신나는 Set을 선보이고, 스무드는 초반에는 언제나 그렇듯히 세련된 분위기로 이끌어더니 지 흥을 못 이기고는 AIR를 NB로 만드는 Set을 선보였습니다. 지난 360 파티때부터 진무형이 트랙터로 플레이를 했는데요. 이번에도 트랙터로 DJ Set을 들려줬습니다.

킬러송과 플키! 이날 전 킬러송이 꼬실레이션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낙원군과 합심해서 경쟁구도를 만드는 듯해서 여자들에게 뭔가 재미를 선사해서 거부감을 없애고 접근하는 방식이더군요…그리고 플키는 요즘 플레이 할때마다 티셔츠, 모자, 안경을 비롯한 악세사리등을 챙겨와서 수시로 갈아입으며 쑤시고 댕기는데 아…즐거워요… 그럼 또 다음달에 놀아요!

Advertisements

One Response to “TIGER TRANSLATE Party vol.3”

  1. naknow Says:

    으하하 킬러쏭 꼬실레이션 도대체 하루에 몇명한테 그러는건지 ㅋ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