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 hotel GARAGE SALE

by

Tiger 파티 다음날! 힘들지만 태양의 기운을 받고자 세컨드 호텔 게러지 세일에 함께 했습니다. 뭐 세컨드호텔 게러지 세일에 대해서 소개하는거 손 아파! 이날은 뭔가 분위기가 더욱 된장 스러워 지면서도 판매되는 물건의 콸리티도 한껏 높아 진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세컨드 호텔 게러지 세일에는 360 Sounds가 음악을 담당! 시장의 분위기에 큰 몫을 하고 있는데요…솔직히 말해서…껴줘서 고마운건가…하여튼! 저희도 언팩트 스토어 세일을 했습니다. 콰이엇 라이프 신상품과 부루마불 하우스의 신상품 그리고 360 Sounds의 상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했습니다.

휴먼트리의 Jayass군도 전부터 같이 놀자고 했었는데…이날 향을 바리바리 싸들고와서는 시장에 향을 펴줘서 분위기는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이날은 엔도우군이 특별히 시카고 벼룩시장 음악을 들려줬습니다. 세컨드호텔 스텝분은 저희 옆에서 과일바, 맥주, 레몬에이드를 팔았는데요 . ‘소년’ 브랜드의 누님께서 음악 트느라 힘든데 힘내라면서 과일을 퍼주셨는데…안그래도 귀여운 엔도우군이 과일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놀러왔습니다. 전날 타이거 파티로 피곤들 했을텐데…함께 칠링 칠링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습니다.

존나 사고 싶었던 덩크! 새제품을 5만원에 팔았는데 그냥 참았습니다.

컵케이크, 빈티지 선글라스, 티셔츠 등등을 팔아재끼던 김종수&김신애 부부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존나 팔아재낀다는데 아름다워요!

부루마불의 진땡 초 우수 고객님! 고마워요!

게러지 세일에서 아름다운 여성을 발견했습니다! 부루마불 베어스를 입은 여성분을 발견! 시게루에게 부탁해서 사진 촬영을 했는데요. 부루마불 베어스 여성용 티셔츠! 전세계에 10장 밖에 없다는! 그중 4장은 선물로 돌리고! 6장 판거 같은데…뭔가 뿌듯하기도 하면서…간지녀…

또 다른 간지녀들! 느지막히 360 Sounds 2주년 티셔츠 어깨와 등판을 짤라서 입고 나타나서는 자판을 깔고 뷰 마스터를 팔라고 꺼내는것 같아서! 얼마냐고 물어봤더니! 씨댕! 그냥 간지로 깔아논거라고 안판다고 해서 맘상했습니다.

세컨드 호텔 게러지 세일에는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과 젊은 부부들도 많이 참여해서 그런지 귀여운 아가들이 한가롭게 뛰어노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