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y! Party! Party!

by

토요일! 플로피 디스코에 이어! 일요일!!!에는 진무형의 인생을 바꾼 컷케미스트 형님과 요즘 최고의 분위기를 타고 있는 스티브아오끼형이 오셔서!!! 360 친구들과 함께 완전 작정하고 놀아 재끼러 갔습니다! 전 솔직히 진짜 기대했습니다….서울에서 좀 논다는 친구들은 다 모일것 같은 냄새와 뭔가 느낌이 다르지만 꼭 보고 싶은 두 아리스트가 함께 하는 파티라니…!!!

VJ Team The Maze의 짐꾼 자격으로 무대로 올라갔습니다… 그동안 The Maze의 I Spy양에게 특훈도 받고 해서리…뭔가 해볼까나?! 깝치려다가 영상 체널이 꽉찬 믹서를 보자마자 머리속이 뒤죽박죽! 이거 뭐가 뭔지 괜히 잘못건드렸다가는 돈내고 W온 사람들한테 뒤지게 쳐맞고 The Maze한테도 맞을까봐…그냥 짜려서 술이나 마시자! 라고 결심! 그냥 뒤에서 짜려있습니다..

그래도 운좋게 컷케미스트형님의 장비들을 도촬 할 수 있었습니다…

파티가 시작됐는데! 이번 파티를 준비한 간지 파티 프로모션 리스케이에서는 일부러 컷케미스트가 등장하기전에 쉐도우 디제이로 코난을 기용! 막을 내리지않고 그냥 천막뒤에서 코난이 음악을 틀다가 컷케미스트가 등장하면! 짠! 하고 천막을 내리고 파티를 시작하려고 했으나! 작전미스! 온사람들이 적응을 못하길래! 그냥 미리 천막까고! 그냥 코난 플레이를 공개! 하면서 파티는 시작됐습니다…

컷케미스트형님의 엉덩이! 아 진짜 멋진 컷케미스트! 저도 엉덩이 사진만 찍고 언능 아래로 내려가서 360 친구들과 함께 놀았는데요…아…진짜 감동적이였습니다…진무형은 옆에서 ‘아…진짜 개형님! 내 인생을 바꾸신 분…!’ 이라면서 컷케미스트가 돌려주는 비트에 온몸으로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컷케미스트형님은 진짜 열정적으로 셑을 보여주신후…그래도 사람들이 원하면 뭔가 좀 더 보여주실까?! 하는 척 했지만 앞에 있는 찐따 언니들이 ‘스티브~’ ‘아오끼~’ 하면서 열라 소리쳐대서 썩은 표정으로 그냥 짐싸고 셑을 마무리 했습니다…

그래서 등장한 스티브 아오끼! 일단 셋팅을 마친후! 보드카 반병을 원샷하는 개깡으로 시작된 셑!

저는 뒤에서 몸을 푸는 코브라스네이크 형이랑 사진을 찍으며…함께 졸라 놀아날 준비를 했습니다…

진짜 서울에서 좀 논다는 친구들은 다 모인것 같았습니다…

진짜 간만에 초! 즐겁게 놀았습니다…360 친구들, 휴먼트리 친구들, 라이센스 친구들….뭐 완전 신나서 함께 놀아났습니다…한참을 놀다가 아…플키, 채만군과 함께 ‘앞으로 튀어 나가자!’ 라고 합심해서 미친듯이 놀았습니다…그 모습을 I Spy양이 플레이를 하다 말고 찍어주셨어요!

아…진짜 즐겁게 놀았습니다…이날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병신같다는 소리도 듣고…귓쌈댕이를 풀스윙으로 3대 (한대! 두대! 연속으로! 그리고 마무리로 한대 더!) 맞고… 커튼뒤에서 자다가…일어나보니 가야금홀에 아무도 없고…파티는 끝났고…그랬지만! 즐거웠습니다… 컷케미스트 형님도 고맙고…스티브 아오끼형도 고마워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