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AL CUT 집중분석!!!

by

자!자! 지난번 스무드군의 ‘2008 BURUMARBUL HOUSE S/S Messenger Bag’ 집중분석 이어 BHXXL과 Humantree가 함께 제작한 Original Cut의 집중 분석은 제가!!!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올여름 T-shirts 제작전에 데님을 만들자! 가 목표였습니다. 그러나 모두들 말하길 ‘아…바지는 무리지…’ 라는 식의 김새는 말들을 하면서…티셔츠와 다르게 바지는 패턴부터… 원단을 시작한 모든 것이 부루마불로는 처음 시도하는 것들이기 때문에…제가 원하는 느낌의 데님을 제작하려면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야 된다!’… 뭔가…정말 무린가…라는 생각이 들때쯤…구원의 손길!!! 바로! 휴먼트리가 떠올랐습니다…
휴먼트리! 평소 360 Sounds를 물심양면으로 서포트 해주면서 자연스럽게 함께하는 시간도 많아지고…뭔가 콜라보레이션을 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만 가지고 있었는데…이번 기회에 데님을 만들어보자는 제의에 선뜻 ‘좋아!’ 라는 대답을 해줬습니다…휴먼트리는 이미 ‘Buried Alive‘ 브랜들를 진행하면서… 이미 독보적인 스타일을 만들어가고 있고! 특히 데님쪽으로 완벽한 핏을 구축한 상태여서 휴먼트리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모든것이 완벽한 조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휴먼트리는 이미 모든 것이 준비된 상태여서, 저희가 원하는 부분을 말만하면 다! 되는 거 였습니다…그래서 원하는 걸 다 때려부은 데님을 만들게 됐습니다!

ORIGINAL CUT은 말그래도 어떠한 가공도 거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느낌으로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셀비지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처음 셀비지 원단으로 제작된 데님을 입었을때 티셔츠나 신발에 이염이 되고…졸라 하드해서 ‘이건 뭐야? 이거 입고 어디 걸어 댕기겠어?!’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가장 오리지날리티를 가진 데님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ORIGINAL CUT에게는 가장 적합한 원단이라고 생각했던거죠! 이 느낌을 완전히 파악한 휴먼트리에서 14oz 레드라인 원단을 제시했을때…두번 생각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디테일 부분은 원단의 색에 가장 어울리는 White로 정했습니다. 데님 하면 떠오르는 Levi’s 501의 느낌을 우리의 색깔로 나타내고 싶었고…휴먼트리와 회의 결과 천연소가죽으로 뽀인뜨를 주자! 라고 확정!!! 그러나! 워낙 극!소량 제작이다보니…어려운 점이 있었지만…휴먼트리에서 힘 써줘서…진짜 최상의 퀄리티! Finest Quality! 를 유지할수 있었습니다…

요건 진짜 나름 신경 쓴 부분입니다…데님의 주머니 안감에 꼭! 프린트를 넣고 싶었고…휴먼트리와 부루마불이 각각 한쪽 주머니씩 맡아서 맘대로! 조지자고! 그래서 부루마불은 07′ 시즌 그래픽을 총망라한! 패턴을! 휴먼트리는 브랜드의 대한 설명을 프린트 했습니다…

그래서 스트레이트! 핏! ORIGINAL CUT 에 대한 집중분석!을 적어 보려고 했으나…그냥 쓰고 싶은 말을 쓰다보니…길어졌네요…고마워요! 휴먼트리! 고마워요! 부루마불!

(위의 이미지들은 JAYASS BLOG, HUMANTREE 에서 뽀려왔습니다…양해를 구해요…)

Advertisements

One Response to “ORIGINAL CUT 집중분석!!!”

  1. 암파인 Says:

    이잉 사이즈 작은것도 있으면 더 좋을텐데..그나저나 품절이라 너무 아쉬워요..
    서울 티셔츠와 함께 다시판매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