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 the Light

by

아…우리의 진무형! 진무형의 느낌있는 디자인을 아트로 인정한 ARENA에서 연락이 와서는! 360 포스터를 보고 느낌이 좋다며 ‘우리가 제품 이미지를 줄테니 평소 하시던 대로 포스터 디자인 느낌으로 아트웍을 부탁드립니다.’ 라고 했는데…나름 자신의 간지 빨라고 존나 작업해서 보냈더니…’아…이런거 말고요…그냥 평소 느낌대로 해달랬더니 왜…그러세요?!’ 류의 빠꾸를 드시고는 다시 밤새고 아트를 빠셔서는 당당히 ARENA 5월호 실렸네요! 진짜 멋있어요! 진무형!

Into the Light

어반 스트리트 문화를 즐기고 그 안에 속해 있으면서 ‘360 Sounds’라는 파티를 진행하고 포스터나 그래픽 작업을 하며 항상 시도하는 것이 있다. 정형화를 거부한 어반 스트리트 스타일과 전통적인 스위스, 독일 그래픽이나 바바라 크루거의 스타일을 잘 버무려보는 것이다. 이런 느낌들을 잘 혼합해 결과물을 끄집어내는 것은 파티에서 여러장르의 음악들을 믹스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램프라고 해서 내가 추구하는 방향에서 예외 일 순 없다. – 진무 (DJ)

그렇다! 너! 나! 우리! 모두! 그 무엇도! 진무형이 추구하는 방향에서 예외 일 순 없다!

Advertisements

3개의 답글 to “Into the Light”

  1. junggigo Says:

    좀 짱인듯!

  2. ds Says:

    GOOD 입니닷!

  3. ganeda Says:

    멋쟁이 진무형~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