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al Cut

by

그날이 왔습니다…꿈에 그리던 데님! 오리지날 컷! 데님을 위한 촬영이 있었습니다…휴먼트리 식구들과 부루마불 친구들이 모두 모이기가 힘들어서… 시간을 정하다보니 … 아침 졸라 일찍! 촬영장소인 휴먼트리 샵에서 모이기로 해서… 늦는걸로는 전세계 누구한테도 지지않는 저로써는 긴장 만빵했는데 아니나 다를까…제가 제일 늦었지만…다행이 다함군이 좀 더 늦어서 개 욕 처먹진 않았습니다…

우리의 옥근남…전날 새벽까지 작업을 하고도 아침 일찍 나와서 또 작업을 하는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둥글둥글한 성격에… 일은 존나 디테일 빨아주는 옥근남! 멋져요!

소울스케이프형, 진무형, 플라스키, 시게루,스무드, 제이에스, 옥근남, 료, 두식군, 진복이…다 모이니깐 아…정말 뭔가 느낌이 강했습니다…평소 그냥 만나면 즐거운 친구들이면서도, 서로를 서포트하는 아름다운 분위기로 지내다가 뭔가 만들어보자!고 뭉치니 (꿈에 그리던 데님을 만들기위해 큰 도움을 준 휴먼트리 식구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 뭔가 뿌듯했습니다…

무사히 촬영을 마치고…날씨도 좋으니…제이에스나 옥근남이 도산공원에서 짱깨를 시켜서 야외 만찬을 추천했으나…소울스케이프형을 비롯한 몇명이 밥을 먹고 싶다는 완빤찌에 ‘깨갱’하더니 다시 추천한 벽돌집 비빕밥을 먹으러 갔습니다…아!!! 완소 벽돌집!!! 고마워요! 휴먼트리!!!

Advertisements

2개의 답글 to “Original Cut”

  1. 김선중 Says:

    아 폭풍같은 포스팅…
    문장 하나하나가 전부 예술이네요 잘 봤습니다!

  2. 나상 Says:

    스무드님이 쓰신 부루마불 모자는 언제쯤 볼 수 있는 건가요?!
    너무너무 구하고 싶습니다ㅠ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