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Mitsu The Beats

by

22번째 360 라디오 스테이션의 스페셜 게스트는 DJ Mitsu The Beats 입니다. 아…! 진짜 월드와이드 느낌 좀 빠네요! 롸이디오 스테이쎤! Mitsu형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소울스케이프형과 시게루 BK형이 납치해서는 BBS 스튜디오로 데리고 왔습니다…

지난회부터 약간의 변화를 준 360 라디오 스테이션! 아…머프형도 진짜 멋있었는데 Mitsu형도 쫌 준비하신듯 했습니다. 플라스키가 Mitsu형 방문 한달전에 360 라디오 스테이션에 대한 소개와 Mix Set을 준비해 달라는 메일을 BK형을 통해 보내놔서…Mitsu형님도 준비한거 티낼라고 오자마자 그냥 바로 Mix를 시작했습니다.

Mitsu형은 차분하면서도 느낌 충만한 Mix를 선보이더니…혹시나 ‘리스트도 필요하냐?’ 면서 ‘그럼 내가 틀면서 판을 줄테니깐 좀 적어줘’ 라고 말하는 느낌이 착한 사람 같았습니다…(그래서 플라스키가 한곡 한곡 믹스 될때마다 판을 받아서 졸라 적었으니깐! 라디오 업데이트 될때 리스트도 같이 올릴께요!) 그리고 Mix를 위해 판을 한장 한장 넘기다가 판에 얽힌 사연도 말해주더군요 (주로 가격에 대한 얘기지만 그래도 그런 대화를 통해 뭔가 친근하고 편한 분위기를 만들어 줬습니다.)

평소 라디오 스테이션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진행 하지만 이번에는 플라스키와 함께 심도 있는 질문을 해볼라고 나름 노력했습니다…역시나 통역은 BK 형이 도와주셨는데요 …예전 아프로킹 라디오를 진행할 시절 범경이형이 MSN으로 MP3 파일을 하나 보내주면서 들어보라고! 요거 일본 언더그라운드 애들인거 같은데 졸라 좋다고 했던 곡이 ‘Practice & Tactix’ 였는데 가사를 이해할순 없었지만 뭔가 젊은 친구가 거칠지만 훈계하는 듯한 느낌에 뭔가 빨려들어서 미친듯이 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습니다! 그런 Gagle! 생각해보면 범경이형도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터뷰 중간에 소울스케이프형이 믹스를 해줬는데요…Mitsu형도 소울스케이프형을 만나고 싶었다면서 완죤 극찬을 하더군요! XXXX 여성지가 말하길 요즘 제일 핫!한 인물이라는데! 소울스케이프형은 여세를 몰아 싹다 태워버릴라고 뉴욕으로 갑니다! 한달가량을 머물 예정이여서 BBS가 허전할꺼 같은데요…아 좋겠다!!! 잘 다녀와요! 형!!!

그렇게 두시간 가량의 녹음을 마치고 Mitsu형은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위의 사진은 우리의 ‘킬러 송’ 입니다…킬러 송은 자신이 Mitsu The Beats 형이랑 존나 친하다면서! Jazzy Sport 티셔츠를 입고 녹음때 친히 방문해 주셨는데요… Mitsu형이 쌩까자 존나 상심해서…

빡올라서 인터넷을 하는 모습입니다! 나중에서야 Mitsu형이 ‘아! 너! 알어알어! ‘ 라고 해줘서 다행이 개쪽은 면했습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