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nd Speedway

by

진무형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너무 정신없이 바빠서리 블로그 업데이트에 좀 소홀했는데요 아씨! 올릴거 졸라 많은데! 이제부터 차근차근 싸그리 올려 보겠습니다!

지난 20일에 용인 에버랜드에 위치한 스피드웨이를 놀러갔습니다. 채만이 알려진 DJ Kyper 군이 한국 타이어에 아시는 분이 있다며! ‘오늘이 바로 CJ 수퍼레이스 참피언쉽 1라운드 개막전이 있다!’ 며 날 밤까고 VJ I Spy 양과 함께 용인으로 쐈습니다!

에버랜드 톨게이트를 지나서 완전 뺑뺑 몇바퀴를 돈 다음에 셔틀버스를 타고 스피드웨이로 진입! 알고보니 스피드웨이 입구는 에버랜드 매표소 바로 길건너에 있더군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람하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때는 마지막 경기가 진행 중이였는데요…시원한 엔진 소리하며! 자동차를 잘은 모르지만 뭔가 끓어 오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어쨌든 살짝 분위기 파악을 하고 채만군의 도움으로 PIT WALK PASS (관중석이 아니라 경기장 안으로 들어갈수 있는 패스가 따로 있더라고요) 를 받아 지하도를 타고 경기장 안으로 침투 했습니다…

경기장 안쪽에는 스폰서들의 부스가 있어서 전시와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들이 있었는데요…

한쪽 부스에서 사람들이 막 몰려서는 웅성웅성 대길래 돈이라도 주나?! 하고 은근 슬쩍 다가가보니! 돈은 개뿔! 레이싱 걸들의 싸인을 받기위해…몰려 있는 아저씨들이 였습니다. 레이싱 걸의 튜닝된 얼굴과 꽉끼게! 모아준 가슴을 조금이라도 가까이서 보기위해 모이신 아저씨들을 뒤로하고 우리는 다른 부스를 둘러봤습니다…

전시된 레이싱카를 타볼수도 있었는데요…뭔가 끓어오르는 내 맘! 을 표현한 퍼포먼스!

시상 전에 레이싱 걸이 모여서 포즈를 취하자 사진기자들과 아까 싸인 받던 아저씨들이 미친듯이 몰려들어 마구 사진을 찍어댔습니다…채만군의 표정이 느낌있네요! 다 잡아 먹을 듯한 남성다운 표정!

시상식을 보다 보니 랩퍼이자 방송인 김진표씨가 수퍼 1600 (1600cc,부분개조) 부문에서 우승을 해서 놀랐습니다…그리고 관람객들중에 아까 그 아저씨들과 함께 어울어진 일본 아줌마들이 많아서 에버랜드 놀러왔다 그냥 구경왔나? 싶었는데 알고 보니 일본 아줌마들은 ‘드라이버 류시원’을 보러 온 한류에 휩쓸린 일본 아줌마들이였습니다…그런 아줌마들의 주머니를 노린 류시원 모자, 티셔츠를 비롯한 잡다한 상품들도 판매되고 있어서…한번 더 놀랐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트랙으로 뛰어들어 ‘난 운전면허도 없으니! 두발로 뛰어서 경기에 참가 하겠어!’ 라는 메세지를 전하는 듯한 I Spy양의 퍼포먼스 입니다…지예!

날씨도 좋은 봄날! 채만이 알려진 DJ Kyper 군 덕분에 재미있는 나들이도 하고…즐거웠습니다!

One Response to “Everland Speedway”

  1. !NS Says:

    “..튜닝된 얼굴과 꽉끼게! 모아준..” 배 찢어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