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Murf

by

지난주 일요일에는 360 라디오 스테이션 녹음이 있었습니다. 이번 360 라디오 스테이션의 스페셜 게스트는 머프형이였습니다. 이번회 부터는 플라스키가 완전 개편을 준비한다고 예고했었는데요. 진짜 완전! 은 아니지만 많이 달라졌고, 멋있어졌습니다. 그리고 머프형은 진짜 농담아니고 멋진 형님임을 이번 라디오를 통해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일단 들어보면 알꺼에요! 조만간 360 Sounds.net에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머프형은 이번주 금요일 360 Sounds Party 에도 역시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 합니다.

360 라디오 스테이션 녹음이 끝나고도 머프형과 소울스케이프형은 장비 얘기를 계속 나누다가 얼마전 iriver에서 진행중인 37.2 Pink Event에 수록한 ‘Theme for the Han River’ 12인치 LP를 소울스케이프형이 가지고 와서 같이 감상했습니다.

지난번 세컨트호텔 벼룩시장에서 진무형이 이 판을 몰래 뽀려다가 틀었는데요. 3번 연속으로 리와인드 할정도로 졸라 멋있는 트랙! 입니다. 머프형도 ‘아…졸라 오리지날인데…!!!’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더라고요.

페키지는 짜치지고, 수록된 다른 트랙은 모르겠지만…소울스케이프형의 트랙은 진짜 아…씨뱅 존나 멋있습니다!!!

Advertisements

One Response to “DJ Murf”

  1. !NS Says:

    1ove to ya’l!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