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quiet life SPRING/SUMMER 2008

by

tql2008unfact.jpg

the quiet life의 2008년 봄/여름 상품들이 UNFACT STORE에 업데이트 됐습니다. 이번 시즌 상품들은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QL의 메세지를 확실히 전달하는 그래픽이 프린트된 반팔 티셔츠 (포켓셔츠), 후디, 토트백등으로 대단히 좋은 퀄리티로 제작되었습니다. UNFACT STORE에 판매되고 있으며, 오프라인 스토어는 DAKORNER (이태원)에서 판매중입니다. 아래의 글은 the quiet life의 메세지로 (주)정바울님께서 직접 번역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시즌에 우리는 약간 사회적으로 분별력 있는 The Quiet Life 가 되기로 결정했답니다.

우리는 “For a Good Cause(좋은 동기를 위하여)” 라는 새로운 티셔츠 시리즈의 첫 모델을 우선 자랑스럽게 소개합니다. 이 티셔츠 시리즈는시즌마다 한 디자인씩 우리가 Guest Artist를 초청하여 Design을 의뢰하여 제작을 하고, 티셔츠 판매의 수익금 100%를 매우 바람직한 동기인, the Cystic Fibrosis Foundation(낭포성 섬유증 재단) 에 기부합니다. 최근 우리 아들내미가 낭포성 섬유증(cysticfibrosis)을 진단 받았습니다. 그 후 우리는 이 질병에 대한 사회인식을 높이고, 이 재단을 위해서 기금을 조성하는 것을 우리의 개인적 사명으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 낭포성 섬유증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 재단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그들의 홈페이지인 www.cff.org를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For a Good Cause”의 첫번째 티셔츠는 “Right On Fight On” 입니다. 이 디자인은 우리가 온라인상에 개최하였던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의 결과물입니다. 우리는 열렬한 반응을 얻었고, 온라인 갤러리에 디자인을 포스트 하여, 제출된 모든 디자인들은 우리의 웹사이트에서 열람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최근에 일어나고 있는 환경적인 자각에 영감을 받은 우리는 우리의 이번 시즌의 몇몇 디자인들에 대해 매우 기대가 큽니다. The Happy Planet and Sad Planet 모델의 경우 여러분은 지구의 현 상태가 비참한지 혹은 지구의 미래에 대해 긍적적 견해를 가지길 원하는 지에 대해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진부하게 들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함께 CF(낭포성 섬유증)과 싸울 수 있고, 또 한 우리의 지구를 다시 행복하게 만들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에 매우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Sincerely,

Andy & Jennifer.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