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GROUND TRAVEL

by

아…정말 블로그의 세계는 끝이 없군요…어제 무심코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발견한 블로그 입니다. 바로 파펑크 형님의 블로그인 ‘OVERGROUND TRAVEL’ 인데요! 진무형을 통해서 알게 된 파펑크형님은 가끔씩 후박에도 놀러오셔서 안부를 묻고는 하는데요! 블로그를 통해서지만 반가웠습니다. 블로그를 구경하던중 재미있는 동영상을 찾게되서 퍼옵니다!
NIKE RUNNING COMPANY 때의 영상인데요. 낙원군의 사진은 360sounds.net에 업데이트 됐는데요… 요건 좀 재미있네요…왜냐 파펑크형님의 나레이션이 깔려있습니다.

nike360ho.jpg

(위의 사진은 행사후 단.사! 뭐시깽이 플레이어라서 안!올라가네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영상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날은 제가 할일 없이 놀러간거라서 빈둥대고 있었는데…형님이 오시더니 ‘나 플레이 해야되는데 니가 알아서 좀 찍어줘’ 라고 하셔서 말밥으로 찍었는데요…들어보니 형이 안찍은거라고 너무 강조하셔서 민망하네요…하여튼 즐겁게 감상하시고! 파펑크 형님의 블로그도 구경하시면 재미있겠네요!  OVERGROUND TRAVEL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