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여고생

by

115.jpg

늦은 저녁 BBS에서 이런저런 일을 하다가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담배를 피러 나갔는데…BBS 바로 앞 공터에서 여고생들이 흡연을 하고 있길래 아무런 생각없이 쳐다보고 있다가…그냥 YTst군에게 사진기를 가져다 달라고해서 촬영해 봤습니다…

211.jpg

비도오고 날이 흐려서 여고생들을 자세히 촬영할수 없어서 플레쉬를 몇방 터트렸는데 여고생들이 눈치까고 바로 ‘왜 찍으세요?!!!’ 라고 쪼와서 바로 작업실로 들어왔습니다…

솔직히 별다른 생각은 없었습니다…그냥 한번 찍어 본 건데…사건은 잠시후 부터 사건은 본격적으로 스팩타클하게 진행됐습니다 ! 동영상으로 느껴보세요…(저는 쫄아서 대놓고 촬영 못하고 창문으로 목소리만 담을 수 있었습니다…)

플레쉬를 터트리면서 대놓고 촬영했더니…뭣같이 생각한 여고생들이 (네명의 애연 여고생들이…지들끼리 상의 후…)BBS로 쳐들어와서는 촬영한거 다 아니깐 지워달라고 하자 우리의 플키군이 침착하게 대처! 파일은 백업해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돌려 보냈습니다…
우리의 진무형은 ‘아…야…요즘 여고생들 무섭다…’ 라면서 아직도 놀란 마음을 추스리지못하고 360 Sounds 디자인 작업에 열중이십니다…

9개의 답글 to “무서운 여고생”

  1. AJ Says: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ㅏㅏ하핳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ㅏ하하하핳하하ㅏㅎ라ㅏ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ㅏ하ㅏ하하

  2. 김선중 Says:

    ㅁㄴㅇㄹㄹ음낢ㄴ을으하하 라디오스테이션을 외치는거램ㄴㅇㄻㄴㅇㄻㄴㅇㄹ

  3. ando Says:

    으하ㅣ;마아하ㅏ 존나 웃게ㅕ ㅐ요!!!으햫하ㅏ하하하

  4. 이병수 Says: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대박이다.
    요새 학생들 무섭제~

  5. tobiass Says:

    하나 둘 셋 하면 라디오스테이션!!
    간만에 크게 한번 웃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SXIVA Says: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요거 대박인데요 ㅎㅎㅎ

  7. tomonechu Says:

    아..ㅋㅋ 왠지뭐먹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8. 포 스 트 웨 이 Says:

    안녕하세요.ㅋ

    아직도 나의 홈페이지,카페,블로그 홍보를 하는데 고민이세요?

    이메일 수집기,게시판 추출기,카페 발송기,쪽지 등록기,블로그 댓글 등록기,이메일 발송기,전화번호 DB 개발 및 판매 – 포스트웨이

    저희 “포스트웨이”에서 문제을 해결하세요.

    각종 광고 프로그램(이메일,블로그,카페,댓글 등록기)이 여러분의 광고에 큰 도움이 되어 드립니다.

    저렴하면서 확실한 광고로 저비용으로 최대한 효과을 누려보세요!!

    지금 당장 야후,다음,구글 검색창에 ” 포 스 트 웨 이 ” 라고 검색하세요.

    포스트웨이 트위터 주소: http://twitter.com/postway

  9. 포 스 트 웨 이 Says:

    안녕하세요.^^*

    아직도 나의 홈페이지,카페,블로그 홍보를 하는데 고민이세요?

    지식인 등록기, 이메일 수집기,게시판 추출기,카페 발송기,쪽지 등록기,블로그 댓글 등록기,이메일 발송기,전화번호 DB 개발 및 판매 – 포스트웨이

    저희 “포스트웨이”에서 문제을 해결하세요.

    각종 광고 프로그램(이메일,블로그,카페,댓글 등록기)이 여러분의 광고에 큰 도움이 되어 드립니다.

    저렴하면서 확실한 광고로 저비용으로 최대한 효과을 누려보세요!!

    지금 당장 야후,다음,구글 검색창에 ” 포스트웨이 ” 라고 검색하세요.

    포스트웨이 트위터 주소: http://twitter.com/postway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