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백두산으로!

by

1.jpg

지난 28일 자랑스러운 릴민군의 임관식이 있어서 저와 진무형, 시게루, 플라스키, 소울스케이프형은 아침부터 준비를 하고 성남시에 위치한 학생중앙군사학교로 향했습니다. (위의 사진을 비롯한 모든 사진은 시게루군이 새로 구입한 Ricoh GX 100으로 촬영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특별히 대통령도 참석하신다고 해서 긴장 빠짝했습니다. (몇일전부터 참석자의 인적사항 및 차량번호를 등록! 혹시나 일어날 사고에 완전 빡시게 준비하더군요…)

2.jpg

성남에 위치한 학생중앙군사학교 옆에는 종합행정학교가 있는데…군대 있을때 저도 그곳에서 4주간 훈련받은적이 있어서 군시절 악몽이 되살아나는것 같아서 힘들었습니다. 다시는 가고 싶지 않지만…그래도 추억이라면 추억이니깐…그래도 앞으로는 갈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5.jpg

릴민군이 전해준 초청장입니다. 5명만 참석할 수 있다고해서 나머지 360 친구들은 아쉽지만 참석 못했어요…

7.jpg

초청장을 가지고 있어서 줄 안서고 들어가나 했는데, 금속탐지기가 있어서 완전 빡시게 검문 하더군요…역시나 대통령이 참석하는 행사라서 그런지 뭔가 달랐습니다…

8.jpg

다들 무사히 검사대를 통과했는데…소울스케이프 형님은 걸렸습니다 !!! 뭔가 했더니 열쇠고리에 달려있던 작은 나이프를 소지하고 있어서 다시 멀찌감치 떨어진곳에 나이프를 맡기고 다시 검색대를 무사통과 !!! 행사장으로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9.jpg

탐지기를 무사 통과한 진무형이 자신은 깨끗하다며 카메라를 향해 세레모니를 날려주셨습니다…네…추하죠?!

10.jpg

아…정말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더라고요…좀 놀랐습니다…뭔가 4000명이 넘는 육.해.군 학군장교들이 모여있으니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멋있었습니다. 저중에 릴민군을 찾으려고 노력했지만…못 찾겠더군요…

11.jpg

식이 끝나자 연병장은 난리부르스였습니다. 학교 동기들끼리 모여서 약간은 뻔한 고런거를 마구 했는데…뭐…아름다워 보였습니다. 시게루군은 ‘아! 이런 행사는 난생 처음 본다!!!’ 면서 아주 즐거워 했습니다.

12.jpg

아! 인파속에서 어렵게 찾았습니다…우리의 릴민! 소울스케이프형이 식장앞에서 구입한 가짜! 꽃! (알려진 조화)를 들고 서 있는 모습 !!! 항상 바른 자세로 360을 서포트 해줬는데…운명의 장난인가…백두산 부대로 가게 될줄은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는데…그래도 웃는 얼굴로 여전히 바른 자세를 보여줬습니다!

13.jpg

단.사 (알려진 단체사진!) 한방!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바쁜 플라스키!!! 플키를 사모하는 여성분들의 전화가 끊이질 않아서 바빠요!

20.jpg

릴민의 절친인 플라스키! 둘의 우정은 정말 아름다워요!

14.jpg

릴민의 동기들과 시게루군!

15.jpg

행사를 잘 마치고 릴민군과 함께 식사를 하기위해 서울로 가기위해 주자창으로 가던길에…진무형이 ‘아! 나도 써볼래!’ 라며 릴민군의 장교모를 쓰는 순간! 아! 이건 뭔가 잘못됐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16.jpg

다같이 피자를 먹기위해 핏자헛을 찾았는데요…샐러드바를 주문했는데 샐러드바를 주문하면 2인까지만 기본 금액이고 한명 추가될때마다 2000원씩 지불해야 된다고 해서… 그냥 쫌만 싸게 해달라고 종업원에게 부탁드렸는데…방침이라며 강경하게 나오셔서 그냥 피자만 먹었습니다…(6900원에 8000원을 더 내야된다니…말도 안돼…)

그래서 다다음날 릴민군은 훈련을 받으러 떠났습니다…

전라남도 장성군 삼서면 학성리 사서함 75-36호 학생2중대 6동 2-4-177
소위 김민준 

앞으로 응원의 편지 부탁드려요!!!  친구들!!!

Advertisements

5개의 답글 to “가자! 백두산으로!”

  1. plastickid Says:

  2. 아게하 Says:

    아, 왜 이렇게 웃긴지… ^^; 그런데 릴민님이 무슨 군대를 가시는 건지 아직도 모르겠다는.(일반적인 군대가 아닌 듯…)

  3. 이병수 Says:

    아 이건 웬만하면 블로그에 댓글안다는데,
    진무 장교모자 쓴 사진 진짜 대박이다ㅎㅎㅎㅎㅎ
    회사에서 혼자 존나 웃었음. 플라스키군은 은근히 어울리는데.

    릴민군 몸건강히 잘다녀오기를!!!

  4. slscp Says:

    조화가 사진빨은 잘받어~~ 살때는 0.1초후에 ‘아! 이건 아닌데!’

  5. [Keyword1][Keyword2][Keyword3][Keyword5] Says:

    [Keyword1][Keyword2][Keyword3][Keyword5]…

    […]가자! 백두산으로! « Jinmoo[…]…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