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 jazzy sport

by

지난 주말 타이거 파티도 하고 바로 다음날 토요일부터 나이키 조던행사도 시작되고, 나름 바쁜 주말이어서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나이키 조던 뮤지엄이 압구정 떼옴에서 23일 부터 일주일간 열려있습니다. 360 디제이들이 일주일동안 여기서 음악을 플레이 합니다. 압구정 나오시는 분들은 오셔서 음악도 듣고,  새로나온 조던 운동화도 구경하시고 가세요. 

그래서…

지난 22일 금요일에 있었던 BK 가 제공하는 타이거 맥주 파티 게스트로 일본에 Jazzy Sport의 헤더 두분들(Kacchi Nasty와 Wassupski)이 오셨었습니다.  목요일 저녁10시반 쯤 공항에 도착했는데, 피곤하고 배고프셨을텐데 바로 방배동 360 스튜디오로 오셔서, 360 라디오 게스트로 참석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Jazzy Sport에 대한 이야기와 현재 전세계의 레코드 시장에 관한 이야기등 아주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현재 UNFACTstudio에서는 3월 21일에 있을 mash seoul premiere를 준비하고 있고, BHXXL의 2008년 신상품들을 준비하고 있고, The Quiet Life의 신상품이 곧 나올것이고….그밖의 여러가지 진땡들을 위한 아이템들과 문화적 움직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s

2개의 답글 to “360 + jazzy sport”

  1. andow Says:

    우와…

  2. junggigo Says:

    빨리는구만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