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um Village Live in Seoul

by

014.jpg

아…정말 오고야 말았습니다. ‘Slum Village Live in Seoul’ !!! 처음 360 커뮤니티에서 홍보 글을 보고 제발 파토나지않길 바랬는데요. 정말오셨습니다. 어쩔수없는 사정으로 인해서 저는 12시가 넘어서야 홍대에 도착했는데요. 아… 그래서 플라스키의 시간과 URD, 버벌진트, DJ DEZ 의 시간은 놓쳤지만, 그래도 다행히 슬럼빌리지의 퍼포먼스는 볼 수 있었습니다. 아…띨치군과 함께 진짜 토 나올때까지 듣던 슬럼 빌리지의 명곡들을…그 형님들을 눈앞에서 보게 될 줄은…고마워요 슬럼 빌리지 !!! R.I.P. J DILLA !!!

051.jpg

클럽 마스터 플랜이 있던 시절 ‘아… 이 형님들 존나 간지야! 빨랑 들어 봐 !!! ‘ 라며 ‘J 88’를 알려준 소울스케이프형도 진짜 존나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111.jpg

툴에 들어가자마자 진무형이 말하길 ‘야! 야! 한국에서 힙합에 관련 된 사람들은 다왔는데?!’ 라며 말해줬는데, 공연 보느라 정신 팔려서 몰랐었는데 끝나고 둘러보니 진짜 많은 친구들이 왔더군요. 우선 머프형, 톱밥형, 개코 & 최자, 노도, 마부스, 피제이, 재진이 뭐 등등등 진짜 많이들 왔었습니다.

122.jpg

위의 사진은 VON !!! 띨치는 인정할 수 없다고 했지만, 스무드군이 생각하기엔 이날의 주인공은 URD라고 하더군요. URD라고 표현하는게 바르진 않겠죠…URD 프로젝트이고 우주선이라고 말하는게 바른것 같지만…하여튼 전 못봐서 정확히 표현 할 수 없지만…스무드군이 말해주길 근래 본 한국 퍼포먼스 중에 정말 최고 였다고 합니다. 맴버들의 의상이나 분위기 컨셉부터 퍼포먼스 심지어는 멘트까지 정말 다 치밀하고 타이트해서 개 감동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멋있었다고…아…아쉬워요 보고 싶었는데 ! 다음번 URD 공연때는 꼭 보러 가야겠습니다.

171.jpg

슬럼 빌리지와 DJ DEZ 형님들은 모든 공연이 끝나고 바로 호텔로 안가고 끝까지 툴에서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그래서 팬들과 대화도 나누고 싸인도 해주고 참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소울 스케이프형이 말해줬는데 이번 투어의 끝이 서울이였고, 이제 미국으로 돌아가서 좀 쉬다가 앨범이 나온데요…) 그래서 우리의 국가대표급 초 디테일 간지남 (김반장형의 표현으론 수유리에서 뉴욕간지를 부린다는!) 콴돌군도 씨디에 싸인을 받고 마냥 행복한 표정을 보여주셨습니다. 플라스키도 슬럼빌리지 싱글에 싸인을 받고 감격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20.jpg

슬럼 빌리지의 공연 끝나자 마자! 우리의 진무형이 믹스를 시작했는데요! 정말 간만에 힙합 믹스를 들려주셔서! 우리 친구들이 정말 신나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역시 힙합이네요…언제나…

19.jpg

오랜만에 위플런스의 용민군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용민군은 보드를 타는 스타일도 멋있지만, 힙합을 존나 사랑해서리… 필름 작업을 할때도 존나 힙합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새로운 위플런스의 Commercial Video ‘WYrun Seoul’ 도 멋있더라고요!

21.jpg

진무형 덕분에 정말 간만에 힙합 느낌으로다가 제대로 놀았습니다. 고마워요! 슬럼 빌리지! 고마워요! 진무형!


Advertisements

One Response to “Slum Village Live in Seoul”

  1. kyper Says:

    아 저도 가고싶엇는데 그놈의 앤서가 뭔지 ㅡ.ㅜ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