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ook of Love

by

네 지난주 금요일에는 360 Sounds의 압구정 파티가 있었죠! 함께해 준 모든 친구들 고마워요! 전날이 발렌타인 데이였는지라 쪼꼴랫 오가는 광경이 많이 보일까?! 했는데 세컨드 호텔의 지남희 양이 360 커스텀 쪼꼴래뜨를 주셔서 감사히 받았죠! 고마워요!

360-01.jpg

항상 즐겁고 신나는 360 파티이지만 이날은 브이제이팀 (초반에 곤잘래스양, 선수 아이스파이양, 서포트 BK! 고마워요!)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즉석에서 분위기에 맞는 텍스트와 영상을 선사해주셔서 파티의 즐거움을 더했는데요, 많은 에피소드들이 있지만 몇일후 군입대를 앞둔 릴민군에게 보내는 메세지들이 많았습니다. 소울스케이프형도 릴민을 서포트 하고자하는 마음에 ‘릴민은 니꺼’류의 메세지를 날려주셨지만! 정작 아무도 안들이 댔다고 하네요…아쉬워요…

360-02.jpg

위의 사진은 얼마전 생일을 맞이했으나 아무에게도 연락이 안왔고…심지어는 360 친구들에게 단.문(알려진 단체문자)을 날렸으나…무참히 쌩까이고…정말 슬펐다는 플라스키의 심정을 아이스파이가 표현해준 장면입니다. 아 정말 미안해요 플라스키…앞으로 잘할께요…!!! (열심히 돈 벌어서 절대로 멀지도! 귀찮지도! 않은 서래마을에서 밥사줄께요!!!)

071.jpg

이날은 스페인으로 놀러갔던 낙원군이 돌아와서 깜딱놀랐었는데요…낙원군이 없었던 동안 360 Sounds의 사진을 찍어주신 솔네누나 고마워요 !!! 뭐 하여튼 ‘360 친구들은 브이제이 팀에게 리스팩트가 없다’ 면서 더 메이즈에게 꼰질른 곤잘래스양에게 감사의 표현으로 면상 감싸기를 안겨 줬는데요…펀치가 날라와서 감사히 받았습니다. (360은 더 메이즈에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솔네누나에게도 감사의 뜻으로 콧구녕 넣기를 시도했는데 실패했네요…모두들 감사해요 !!! 곧 360 Sounds의 오피셜 홈페이지에 23번째 360 Sounds의 파티 사진이 업데이트 될꺼에요 !!! (Jayass 블로그엔 이미 업데이트 됐네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