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eru come back to seoul.

by

sige.jpg

비자때문에 한국에 오래동안 있을수가 없는 상황인 시게루가 일본에갔다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도 일본 음식들과 내가 좋아하는 일본 녹차!를 사왔습니다. 시게루는 담배를 한두보루사오면,  자기 책상 밑에 숨겨놓고 피기때문에 이번에도 또 숨기기위해 가방안에서 꺼내지 않은 담배를 제가 찾아냈습니다. 시게루는 이번에 dj smood의 요청으로 fixed bike도 사왔네요.

 groove.jpg

일본에 갔다오면 항상 사다주는 디제이 매거진인 Groove!! 이번호는 ‘디제이 장비가 있는 방’ 이 테마입니다. Groove잡지의 컨텐츠는 깊이있는 내용에서 부터 처음 접하는 사람들까지 보고 즐길 수 있는 컨텐츠로 구성이 아주 좋습니다.

groove_bb.jpg

그루브를 펴자마자 Big Bang입니다. 빅백이 일본을 공략합니다. 

groove_1200.jpg

technics의 1200mk6k1!! 리뷰가 나왔습니다. 1972년  sl1200 턴테이블의 탄생은 디제이 역사의 시작이라고 말할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밖에 ollie 매거진도 사왔는데, 잡지를 보는데 2~3페이지가 넘어갈때마다 Fixie가 나오고 Fixie관련 옷들이 나오는군요. 3월 21일은 MASH Premiere + after party with 360 dj crew 가 있습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