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Humantree

by

오늘은 오전부터 약속이 있어서 아침에 제대로 잠도 못자고, 부랴부랴 움직였네요. 아 아침에 일찍일어나는거 정말 힘들어요. 오후에도 압구정에서 약속이있었는데, 중간에 시간이 비어 서울의 초간지 Humantree에 놀러갔습니다.  Jayass님과 디자이너분과 잼있는 이런저런 얘기하고 했는데, 2008년 잼있는 일을 진행해보자 저쩌자 하는 뭐 건설적인 이야기가 아주 감동적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현재 휴먼트리에서는 b-boy 씬을 전문적으로 찍고 있는 박찬희씨의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주 생동감 넘치는 사진들입니다.  압구정에 놀러가시는 분들 휴먼트리에 들려서 사진도보고 옷도 구경하고 하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곧 발매될 휴먼트리의 백팩! 아 장난아니에요. 퀄리티도 아주 좋도 디자인도 좋고. 역시 초간지 Humantree 

 

잠시후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정브랄씨도 등장해주셨습니다. 정브랄씨는 Fixed Bike 라이더로 Fixed Bike 문화의 저변확대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있습니다. 실제로 우리나라에 Fixed Bike 사업을 하려는 기존의 자전거 샵들이나 개인들의 Fixed Bike에 대한 구매 및 정보에 관한 질문에 친절히 답변해주고 컨설팅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3월에 있을 Mash 프리미어 역시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길에서 보라색 Fixie를 타고 있는 정브랄씨를 보신다면 반갑게 맞이해주세요. 

 

브랄씨의 보라색 픽스드 바이크는 수개월간 브랄씨가 직접 하나하나 손수 조립, 도색해 나온 결과물입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