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ski 특집

by

아침에 일찍 눈이 떠져서 일어나자마자 온라인에 접속했습니다. 싸이월드에 접속했는데, 일촌 온라인에 용의가 있어서, 어제 깜빡하고 용의 생일을 축하해주지 못해, 바로 1:1 대화 요청!! 아 거절 안당해서 얼마나 다행인지….깜빡 잊은거 티안내고 바로 눈치봐서 바로 축하한다고 전하고 했죠. 생일 축하해요. 이용의!  

yong01.jpg 

알고보니 오늘 이용의 님, 즉 Plaski님은 Byul이라는 잡지의 인터뷰가 오후에 있다고 해서, 오늘 제가 이용의 님 메니져 역할로 같이 동행했습니다. Byul이라는 잡지는 처음본 잡지인데, 창간호가 작년 12월이더군요. ss501이라는 아이들이 막 나오고…. 저는 잘 모르는 그런 아이들이 막 나온 잡지였습니다. 기자님 말씀에 의하면, 조금씩 컨텐츠는 바뀔 것이라고 하더군요. 사실 저는 어떻게 바뀐다는것인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오는 15일에 있을 360 파티의 특별한 손님인 휘황씨도 인터뷰를 했다고 하더군요. 이용의님 aka plaski님은 메이크업도 하고 했습니다. 메이크업후 촬영들어가기전 전혀 긴장한 모습없이 바로 촬영에 임했습니다. 의상도 신경쓰신 플라스키님이 입고 계신 쟈켓은 x-large!  

yong02.jpg 

멋쟁이 기자님께선 플라스키의 인터뷰에 흡족해하시는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저도 옆에서 곁다리로 ipod에 들어있는 음악 5곡을 적으면 잡지 마지막부분에 나온다고해서 저도 곁다리걸치고…에헴… 

오는길 작은 접촉 사고가있었는데….정말 정신 차리고 다녀야겠습니다. 젠장!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