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6 – go go sound vol. 1 & 2

by

he6_03.jpg

오늘 unfactstore에서 소개하려는 아이템 때문에 Beatball record 에 다녀왔습니다. 비트볼레코드는 음악레이블로 지금은 쉽게 들을수 없는 음악들의 리이슈 음반을 제작하는 일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그런 음반중에 ‘He6와 함께 고고를’ 12″ vinyl 박스 세트도 있다는 것이죠! 사실 오리지널을 가지고있다면 정말로 좋겠지만, 지금은 팔지도 않고 중고로도 잘 팔지도 않고, 판다하더라고 가격이 엄청나다고 하더군요. 이런 앨범을 비트볼레코드에서 멋지게도 리이슈를 해주신것입니다. 그것도 박스세트로!  감사합니다!!  이 음반 오리지널은 작년 말 대미를 장식한  soulscape의 ‘창작과 비트’ 라이브에 전시된 12″ 레코드 슬리브 전시회에도 전시가 됐었구요.  He6는 한국 음악계에서 엄청난 분들이셨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잘 몰라서 음악이야기나 깊은 간지 뒷이야기는 모르구요.  저는 히식스에 대한건  dj shadow가  Endtroducing…. 앨범에 수록된 곡 ‘the number song’에 통짜로 드럼브레익을 사용했다고 해서 하나씩 알게됐습니다(그런데 wikipia에 보니까 이 내용은 없네요? 다른 샘플들은 소개로 나왔는데말이죠). 전에 소울스케입 집에 놀러갔을때 ‘이게 쉐도우가 통짜로 써버린 드럼 브레익이에요’ 하고 오리지널 히식스 레코르를틀어줬을때가 생각나네요. 캬~~  . He6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음악 전문 싸이트 weiv로 가셔서 보시면 아주 잼있게 읽으실수 있습니다. 지금 음악 쭉 듣고 있는데, 그런데 정말 최고네요. 아 대단해요….연주가 장난이 아니에요. 

he6_01.jpg 

간단하게 히식스 박스셋의 내용물정도만 소개한다면….  리이슈된 He6 ‘gogo sound vol. 1&2’ 두장의 12인치레코드와 포스터 두장! 엽서!! 그리고 스티커 까지!! 그리고 중요한건 앨범과 밴드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져있는 북클릿!  한글과 영문으로 되있다는 것이죠. 이건 뭐 그냥 말도 안됩니다. 이런 거대한 작업을 하신 비트볼레코드 정말 대단합니다.

he6_2.jpg 

he6_04.jpg

he6_4.jpg 

그래서!!! 곧 언팩트에서는 이 앨범 뿐아니라 비트볼에서 소개되고있는 멋진 음반들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진땡 여러분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 구정 잘보내세요!!    

Advertisements

One Response to “He6 – go go sound vol. 1 & 2”

  1. make1 Says:

    크ㅏ하하 링크 따라 비트볼 레코드 홈페이지를 쭉 둘러봤는데 존나 재미있는데요…존나 재미있어요 글 써논것들이 킄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