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th 360radiostation 녹음

by

mrkim01.jpg
오늘 15번째 360 radiostation 녹음이 있었습니다. 이번15회에는 방배 스튜디오에 새로 테이블도 생기고, 스페샬 게스트도 미국에서 오시고, 레코딩이 Soulscape의 레코딩스튜디오에서 진행되 2008년 새로운 느낌이었습니다.  이번 15회의 스페샬 게스트로는 Evil Monitowww.mrKimsays.com 으로 많이 알려진 rickey Kim입니다.  rickey 와 이런저런 얘기들 많이 나눴는데, 상당히 스마트하고 생각이 깊고 잼있는 친구였습니다. 곧 올라올 360 라디오스테이션 기대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라디오 질문과 evil monito에 대한 자료조사를 해주신 주식회사 정바울 사장님께 감사드리고, 특별히 어렵게 게스트를 모실수 있게 도와준  Jayass 에게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항상 멋진 서포트 고마워요!

그리고!! 왼쪽아래는 대한민국에서 처음 본 Public Enemy의 12″ vinyl. 요거 soulscape이 소장하고 있었더군요.  조금 많이 가지고 싶은 12″ vinyl!!!! Damn!! 15번째 360 radio station 첫번째 곡이네요.

mrkim02.jpg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