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umarbul 2004 Poster

by

 untitled-1.jpg

저와 친구들은 DC tribe.com 을 자주 방문하는데요.  얼마전에 알게 된 MC돼지를 비롯해서 졸라 웃긴 정보들이나 HipHop 관련 소식을 알수 있어서 뭐 거의 이메일확인과 동시에 하루일과에 포함되버린 DC tribe.com 방문! 그런데 몇일전에 천유라는 아이디를 가진 분이  ETC 갤러리에 올린 사진 배경에 부루마불 포스터가 사용되서 요! 부루마불 포스터 얽힌 얘기들을 적어볼까 합니다.

2004년에 HJ형의 도움으로 제작된 이 포스터는 부루마불에 있어서 처음으로 제작된 포스터이자 DJ Smood 군의 MIX CD의 속지로도 씌인, 다용도로 쓰고자 제작된 포스터입니다. 한쪽면은 부루마불의 오리지날 로고가 프린트 되있고 (이때 부루마불의 홈페이지는 www.burumarbul.com 이지만 지금은  www.BHXXL.com 입니다.) 다른 한쪽면은
Smood의 포스터로 솔네 누나의 사진이 프린트 되있습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UMF 때의 사진인걸로 기억됩니다.) DJ Smood의 Mix CD는 여러가지 이유로 미루고 미루다 스무드군이 군입대 직전에 녹음되어 음악 외적인 일은 스무드군이 없는 상태로 저와 배삼이 맡아서 진행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때 포스터도 만들어 졌구요. 근데 스무드 군의 포스터 면을 디자인하면서 뭔가 빠진듯한 느낌을 받았고 그건 바로 스무드의 테그 때문이였습니다. 그래서 군대간 스무드의 방을 어머니의 도움으로 뒤져서 연습장에 테깅을 찾아 스무드의 사진 옆에 넣을수 있었습니다.  포스터가 나오기 한시간전에 배삼과 함께 충무로로 가서 기다리고, 개 무거운 포스터 다발을 옮기면서 온 길거리를 부루마불 포스터로 쳐발를 생각에 부풀었던 기억이…   뭐 그랬다고요…

bur12umarbul.jpg

얼마전에 다 붙이고 뿌려버린줄 알았던 그 포스터를 배삼이 한뭉탱이를 전해줘서 언팩트에서 배송이 나갈때도 언팩트 스티커와 함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다코너 오프라인에도 전해드렸구요. 곧 새로운 포스터 제작할 예정입니다. 존나 개 뒤지게 큰걸로 다가!!!

추가로 아래의 작품은 스무드군이 군입대후 훈련소에서
먹고싶은걸 적어서 보낸 메모 입니다. (본인의 허락없이 올렸으니 언제 없어질지 몰라요!)

52.jpg

Advertisements

3개의 답글 to “Burumarbul 2004 Poster”

  1. 스무드 Says:

    시팔.ㅜㅜ

  2. 나ㅅ Says:

    따로 적지 않으면, 100일 휴가 복귀하고 후회만 남는다는 전설의 메모군요.

  3. Make-1 Says:

    ㅋㅋㅋ 아 근데 스무드군이 말하길 위에 작품은 소울케이프형의 오피셜 페이지에 이미 포스팅 됐던 작품이랍니다. 기억해보니 나도 보고 졸라 웃었는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